의정부 신곡동 감자탕 맛집 다녀온 후기

2020. 12. 4. 09:00맛집탐방

의정부 신곡동 감자탕 맛집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전신입니다

추운겨울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음식이 있다면 무엇이 있을까요

저는 평소 자주먹지 않던 감자탕이 생각이났어요
마침 집근처에 미야네미나리 감자탕이라고
있길래 평소엔 보지도않았지만 

간판에

남들과 똑같은 감자탕이라면 시작도 하지않았다
라는말에 홀려서 들어가보겟되네요 ㅋㅋㅋ




미야네미나리_1


저희는 2명이 갔구요!!

주문한 음식은 감자탕 小 하나 시켯습니다.




가격

 미나리 감자탕 小 : 22.000원

(야채+등뼈+칼국수면+볶음밥)

포함 22.000원




미야네미나리_2




미야네미나리_3




미야네미나리_4




미야네미나리_5




미야네미나리_6



저만의 솔직한 후기




개인적으로 많이아쉬웠던게

간이 싱거웠어요

한참 끓여서 졸아들엇을때

간이 맞더라구요

원래 싱겁게 하는집이더라고요.



※ 가격


22.000원에 어느 감자탕집을

가도 이렇게 배불르게 먹고나올순

없을꺼같은 만족감이였어요.

볶음밥에 칼국수면까지

완전 든든하네요!

가성비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