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만족 1인 혼족발 참숯족발 가격 및 후기 (의정부점)

2021. 1. 15. 09:30일상속 이야기

모두의만족 1인 혼족발 참숯족발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전신입니다.


어제는 하루죙일 꾸리꾸리한 날씨가 지속되더니

오늘은 세상에 극 한파가 ..ㅠㅠ

밖에서 일하시는분들은 따뜻하게 잘입길바랍니다

그동안 치킨을 많이먹엇더니 오늘야식은

족발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켜본 배달의민족 앱

저희 눈앞에 딱 들어온 모두의만족 참숯족발!





오늘은 모두의만족 참숯족발 1인 혼족발 + 막국수를 소개해드릴께요






모두의만족 혼족발_1



배달은 주문하고 한시간정도

걸린거같아요.

저는 쌈장하고 새우젓을 대신

막국수에 족발 싸먹을거라

빼달라햇구요



배달온 족발의 구성은

무김치에 막국수

족발 1인하고 야채셋트가 왓어요.



모두의만족 막국수



저는 정말 막국수를 좋아하는데요

비쥬얼은 정말 맛있어 보엿는데

아쉽게도 막국수맛은 시원한맛이랄까

족발시키면 나오는 막국수는

먼가 매콤하면서 진한??맛을

기대햇는데 조금 아쉽더라구요







가격은 족발 17.000원에

막국수 4.000원


주문금액은 총 : 21.000원


모두의만족 1인족발


저는 모두의만족을 처음시켜봣지만

아쉬운게 그 족발에 쫀득한부분하고

살코기 부분이 거진다 분리되서 오더라구요

저는 분리되지않은걸 상상햇는데

원래 이런건가요..?

ㅜ.ㅜ



모두의만족 메뉴판




저의 솔직한 후기:



저는

족발이 전날 팔다남은거 식어말라

부서져서 온거같은 비쥬얼이고

퍽퍽햇서 불편햇습니다

음.. 다시 시켜먹고싶진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