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BBQ) 황금올리브순살 순살치킨 솔직한 후기

2020. 11. 3. 09:30치킨

비비큐(BBQ) 황금올리브순살 순살치킨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전신입니다.


열일한 그대여 치킨을 시켜먹으라

비비큐 좋아하시나요??

저는 BBQ가 기름도 깨끗하고 엑스트라버진

오일을 써서 건강한느낌의 치킨을 너무 좋아해요


BBQ에서 순살치킨을 내놓지 1년 조금 넘었지만

저는 드디어 시켜먹어보네요!!

비비큐는 전국 배달가능해서 어느지역에있어도

먹을수있다는점 너무 좋은거 같아요!



BBQ 황금올리브 순살을 소개합니다



황금올리브순살_1


저는 포장을 해왓구요

평소 비싼 배달비때문에

포장만해서 먹어요!!








잠깐의 귀찮음 감수하면

3000원 아낄수있잖아요.

ㅎㅎ


황금올리브순살_2


쟈자라라잔!!

황금올리브치킨은 18.000원

황금올리브속안심은 17.000원


그치만 오늘의 주인공

제가 오늘시킨메뉴는 황금올리브 순살으로

20.000원이에요.


황금올리브순살_3


황금올리브 속안심과 비교햇을때

보다 양도 더많고

부위자체가 달랏어요!.


황금올리브순살_4


와 이때깔..ㅠㅠ 순살맞나요?

한개크기가 다른치킨집보다

큰거같았어요!!


저는 사장님에게 콜라안먹는다고

소스달라하니 소스를 4개나 더주시더라고요..

사장님 너무 친절!!센스굿

^_^


황금올리브순살_5


치킨을 먹을땐 역시 떡볶이가 빠질수없죠

금방금방 옛날분식집에서

500원에 파는 컵떡볶이처럼

만들어왔어요!


황금올리브순살_6


BBQ 황금올리브 순살 한입

먹어봤는데 고기가

완전 꽉차있어요









그리고 제가 평소 운동하느라

가슴살 자주먹거든요 그래서 뻑벅한 살중에

물기없고 진짜 뻑뻑!!! 하기만 한건

너무 싫은데 요거는 나름 촉촉하더라구요


오늘의 시식평:


1.다이어트중인 사람에겐

가슴살 포함된 황금올리브 순살은

덜 부담스럽다.


2.조각갯수는 25조각 이였다.


3.닭다리살이 아니므로

뻑뻑함은 있을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