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신곡동 술집추천 몽키칩스 !!

2020. 11. 5. 12:35맛집탐방

의정부 신곡동 술집추천 몽키칩스 !!



안녕하세요

전신입니다.


다들 소주가아닌 맥주한잔이 생각날때가 잇죠??ㅎㅎ

오늘이 바로 그날인지 저녁이라서

가볍게 한잔 먹고싶더라구요

맥주만 먹어도충분한데


이집은 버팔로윙이랑 감자튀김이 정말

맛있어요! 다른집들하고 다릅니다

그래서 얼릉가서 뜯어먹구왔지요!



영업시간: 매일 19:00 ~ 02:00



몽키칩스_1


딱 보기만해도 엄청 갬성적이여 보이지않나요?

얼릉 들어가고싶은 마음이 뿜뿜!!










몽키칩스_2


들어와보면 이렇게 자리가 쭉 늘어트려져 있어요!

혼자온분들을 위한 좌석인가??@_@


몽키칩스_3


안으로들어가다보면 중간쯤에

이렇게 정수기!?,물티슈

휴지 물컵

이렇게 준비되어있어요.


몽키칩스_4


그정수기 옆에 보시면

팝콘기계가 있는데

옆에있는 그릇에 팝콘은 무료

담아서 드시면되요!

처음한번은 가져다주십니다.


몽키칩스_5


더 들어가다보면

저렇게 왼쪽끝쪽에 좌석이 더있는데

모랄까 우울한날에 혼자 와서

저쪽에 앉아서 술마시고

싶은 생각이들어요!! ㅋㅋ










몽키칩스_6

(메뉴판1)


저는 여기오면 꼭시키는게

1번세트에요!!

원래는 1번세트 시키고 감자튀김을

케이준 감자튀김으로 변경했어야하는데

깜박했네요 @_@


몽키칩스_7

(메뉴판2)


뒷장에 오시면 여러가지

다양한 맥주와 보드카도 팔고있어요

저는 이거쓰면서 알았는데

소주도 팔고잇엇네요!!~_~


몽키칩스_8


크림생맥주2잔과 처음에

가져다주시는 팝콘 ㅎ-ㅎ

맥주가 정말 부드럽고 시원해요!


몽키칩스_9


주문한 음식이나왓구요 

소스는 칠리소스케찹이 나와요

소스리필이 아닌 다른소스 추가할시  

추가비용 내셔야해요!!


몽키칩스_10


저는 감자튀김을 항상 케이준감자튀김으로

변경해서 먹엇는데 이날 깜빡해서

기본 감자튀김으로 먹었거든요


그런데 정말 일반 롯xx아 같은 햄버거집에서

나오는 감자튀김이 아닌

되게 바삭했어요.


그리고 버팔로윙도 피자집이나 마트에서

파는 일반적인 버팔로윙이아닌

약간 핫크리스피한 맛에

엄청 바삭바삭한 튀김옷을 가지고있어요

저거 어디서파는거지!!?


10만점의 10점!!


맥주와 맛있는 안주까지 즐길수있는

신곡동 맥주맛집 몽키칩스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