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집떡볶이 의정부 배달 리뷰후기 맛집후기

2020. 10. 8. 09:00일상속 이야기

옆집떡볶이 의정부 배달 리뷰후기


안녕하세요
전신입니다.

오늘은 옆집떡볶이 의정부점에서
2인떡복이 배달시켜먹은
후기를 남겨보려고해요.

이름만보면
엽기떡볶이 따라한거같고
비쥬얼적인면이나
맛도 뭐 비슷비슷한거같기는해욧

저는평소에떡볶이를 너무나좋아해서
엄청 자주시켜먹기도하고
이곳저곳 시켜먹기도 하는데요
재꿈이 떡볶이 장사라는거!
이런 저의 입맛 믿으실수있다는것!






옆집떡볶이 소개하겠습니다.


옆집떡볶이_1


배달의민족에서

배달을 시켰는데요

떡볶이집에서

무뼈닭발과 닭볶음탕

팔고있엇네요^_^


옆집떡볶이_2


저가 시킨 옆집떡볶이 의정부점에선

리뷰이벤트를 진행중이여서

저는 리뷰약속을하였고

치즈더블받앗어요

씐낭~~☆★


옆집떡볶이_1



우왕 2인떡복이세트에

순대에 김말이3개

단무지추가에 배달료까지

합쳤는데






\16000원 !!?

너...너무 싼거아니니??

엽기에선 볼수없는..

떡복이 하나가격...

인가!?


옆집떡볶이_4


이 뻘건 땟갈 보이십니까!?

저는 매운맛으로 주문해서

보기만해도 침이 주르륵 흐르네요

주문한 김말이에 순대까지


정말 맛있고

대망의 매운맛 떡볶이

처음엔 잘모르겠다가도

점점먹으니 알겠더라고요

엄청 맵습니다

헉헉!!


매운정도는 엽떡 오리지널정도?

비슷하다고 느꼇구요

너무맛있어요

근데 비슷해요 너무맛이..

그래서 더좋다능..

더싼값에 비슷한맛이라니..


정말 강추합니다여러분

꼭 시켜드셔보세요!!


이상

자꾸자꾸 먹어치우는

전신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