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삼일번지 "냉동삼겹살" 맛집 다녀온 솔직한후기

2020. 10. 16. 09:26맛집탐방

냉삼일번지 "냉동삼겹살" 맛집 다녀온 솔직한후기


안녕하십니까

전신입니다


오늘 저가 다녀온곳은 냉삼일번지라는곳입니다

오늘은 퇴근후 집에 복귀중에

갑자기 삼겹살이 먹고싶다고

집근처에 새로생긴 냉동삼겹살집

잇다고 말을하며 저를 데려갔어요.







오늘 다녀온 냉동삼겹살 맛집 냉삼일번지 소개 할게요



냉삼일번지_1


냉삼일번지/급랭삼겹살

둘다 같은 매장이고

매장명은 냉삼일번지

맞습니다.


냉삼일번지_2


소소한 레트로 감성

뽐내는 벽면이였어요.

노래도 옛날 노래가 나오더라고요.


냉삼일번지_3


상차림 진짜 알찹니다

대충 눈으로 보기에도 10가지가

넘는 상차림!!

거기에 미나리까지

주십니다!


이중에 동그란 햄은 차가워서

맛이없었고

파채는 맛있었어요!.


냉삼일번지_4


삼겹살을 시키면

이렇게 불판위에

갈치속젓? 이라는걸

주시는데 삼겹살을

찍어먹으면 된다하셨어요!


미나리로 삼겹살을감싸서

저기에 푹 찍어먹으면

JMT..

존맛탱







냉삼일번지_5


벽면엔 맛있게 먹는방법과

메뉴판이 적혀있어요!


냉삼일번지_6


한상가득 찍어보았습니다.

고기구울떄 후추 뿌려

구우라고 후추도주시고

물은 델몬트병에

보리차가 들어있네요!



냉삼일번지_7


저가 도착햇을때에는

밤늦은시간이라

손님이 한적하네요!


냉삼일번지_8


신기하게도

버섯에 냉삼일번지라고

적혀있어요

이런건 어떻게 하는거징..?


냉삼일번지_9


냉동삼겹살을 시키면

이렇게 스뎅에 주시고요

가격표가 붙여져있네요??


냉삼일번지_10


앞치마 달라하면 이런 일회용

앞치마를 주셔요!!


냉삼일번지_11


버섯에 고기하고 파무침에

김치에 쌈짱까지

한쌈 먹어봣어요!


냉삼일번지_12


먹다가 쫄면이 급떙겨서

쫄면을 시켜봤는데

헥!! 이게 5000원이라고?

양이 엄청많네요

맛도있어서

너무나 좋았어요!!


냉삼일번지_13


고기를 어느정도 다 구워가면

이렇게 고기받침대를 주십니다.


냉삼일번지_14


이번엔 쫄면에 한쌈 ^~^


냉삼일번지_15


식사가 어느정도 다되어갔고

볶음밥이 매려워서

깍두기 볶음밥

추가했더니

김에싸먹으라고

김도 이렇게 주십니다.


냉삼일번지_16


볶음밥 해주시는모습.


냉삼일번지_17


볶음밥에는 계란후라이까지

얹어져있어서 정말좋았는데

제입맛에는 슬프게도

너무나 안맞았어요...


깍두기에 문제가있던건지

양념소스에 문제가있는건지

제입맛에는 불호였네요.


냉삼일번지_18


냉삼일번지는 당일 도축되어

급랭시킨 100%제주 암퇘지만을

사용한다니

믿고 먹어보겠어요!


이집의 장점

1.파채무침,미나리,갈치속젓

맛있엇다.

2.쫄면 양도많고 맛있다.

3.냉삼맛있엇다


4.일하시는분들이 

엄청 친절하다.

5.상차림이 알차다


이집의 단점

1.고기양이 살짝적은듯한느낌.

2.반찬을 냉장고에 미리 준비해두고

꺼낸거같이 대체적으로

말라있습니다.

3.깍두기볶음밥은 내입맛에맞지않았다.



신주소: 경기 의정부시 회룡로 178 발곡프라자 1층

구주소 : 경기 의정부시 장암동 20-14

영업시간: 월~토 16:00 ~ 24:00

일요일: 16:00 ~ 22:00

주차 : 지하주차장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