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핫블링 크리미언 순살치킨 가격 및 후기

2020. 12. 16. 14:10치킨

네네치킨 핫블링 크리미언 순살치킨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전신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치킨중 가장 칼로리가높은 치킨

브랜드가 네네치킨인걸로 알고있는데요

그만큼 치킨이 존맛이라는 거죠 ㅋㅋㅋ


맛잇는건 수치로 나타나죠

칼로리숫자가 높을수록 맛이 없을수가...ㅎㅎ


저는 오늘 네네치킨 순살 핫블링, 크리미언 반반메뉴를

주문했어요!


 

가격


핫블링 크리미언 반반(순살) : 20.000






네네치킨 핫블링 크리미언_1



크리미언치킨

 후라이드치킨에

양파를 올려 샤워크림 같은

맛의 마요네즈소스?

시원한맛이 첨가되있어

느끼하지않게끔

먹을수가 잇엇어요.




네네치킨 핫블링 크리미언_2




핫블링 양념치킨은

기존 네네치킨의 양념맛에

매운맛을 살짝더한느낌인데


생각보다 너무 별로였던게

맵지도 달지도않더라구요.

너무 어중간한맛!


맵기정도는 까르보불닭볶음면

정도 인거같아요!




네네치킨 핫블링 크리미언_3



크리미언 치킨에

양파와 소스를 뿌려본 사진인데

흠... 내가 못찍는거니깐 pass!!


크리미언 치킨의 소스는 살짝

부족한 감이있엇구요


뭐..그리고 점바점이겠지만

저가 주문한곳의 양파는

매운맛을 싹뺀 양파라

사과같이 아삭아삭하고

맵지않더라구요!




네네치킨 핫블링 크리미언_4




저의 솔직한후기


1.핫블링은 이도저도 아닌듯..

2.크리미언치킨 느끼지하지않고 괜찮음.

3.두개 반반 시키면 잘맞는듯.

4.네네치킨 마카로니 샐러드는 간이약함.

5.순살반반 2만원은 조금 비싸니

배달의민족 요일할인을 이용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