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메이플버터갈릭 먹어본 솔직한후기

2020. 10. 14. 09:00치킨

bbq 메이플버터갈릭 먹어본 솔직한후기


안녕하세요

전신입니다.


최근 네고왕 황광희씨가

bbq 회장과의 담화에서

신메뉴 메이플 버터갈릭치킨을

행사기간동안에만

14900원에 파는 이벤트를 해서

이때 다 싶어 얼릉 

포장주문시켜먹엇었어요.








저가 시켜먹어본 bbq 메이플버터갈릭치킨 소개합니다.


버터갈릭치킨_1


저는 직접 포장해왓구요


구성을보니 치킨 박스와

안에 황금올리브가

들어가있어 양념소스1개 

비비소스 1개 치즈볼4개

치킨무 1개 

2개중 1개는 추가한거구요

펩시도 아닌 코카콜라 작은캔 1개


이렇게 포함되있엇어요


버터갈릭치킨_2








박스를 개봉해보니

버터향마늘향이 확퍼지는데요

치즈볼은 고구마치즈볼

더블치즈크림치즈볼

이렇게 온거같아요.


버터갈릭치킨_3


냄새는 마치 갈릭빵 같은

향이라고 해야할까

냄새부터 마늘바게트

같은 냄새라 저는 개인적으로

맘에 안들었어요.


버터갈릭치킨_4


bbq 메이플 버터갈릭치킨

넓적다리를 사용해서 크기가

꽤큰편이구요

순살이 아니였어요.


버터갈릭치킨_5


사용된 양념소스는 흘러내리는

그런 양념은 아니였고요

치킨에 끈적하게 잘베어있엇어요.


버터갈릭치킨_6


살자체는 뻑뻑한 부분 하나없이

전부 야들야들 했구요.

부드럽게 먹을수있어 좋았어요.


튀김의 상태는 역시 bbq답게

바삭하게 튀겨져있고

튀김이 껍데기랑 쉽게쉽게

분리되는점은 아쉬웠어요.


2조각만 먹었는데도

많이 물리고요

치즈볼없엇으면

2조각도 힘들었을꺼같아요.


메이플 하고 버터 와 마늘

섞은 소스라그런지

정말 호불호가 많이

갈릴꺼같고

저는 불호인거같네요

맛은 갠찮았지만

2조각도 너무물렸습니다.


이글이 여러분께

좋은 정보가 됬길바랍니다

이상 전신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