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마루 반반치킨 솔직한 식사후기 남겨요

2020. 10. 21. 23:32치킨

치킨마루 반반치킨 솔직한 식사후기 남겨요


안녕하세요

전신입니다.


퇴근후 집에서 푹 쉬고있다가 무슨생각이었는지

갑자기 치맥이 떙겻어요.


저희동네 치킨마루에선 전화 방문포장하면

4천원 할인이 있어

양념반 후라이드반을 주문했답니다..

달달한 양념의 유혹을 못이겼어요..


치킨마루_1



포장해온 치킨봉투를 열고 상자를 열어봤는데요

저는 배달의민족에서 포장 선결제로 리뷰이벤트도

신청해서 핫도그를 하나받아왔어요.


후라이드는 정말 튀김옷이 바삭해서 bbq 에 비교할건아니지만

나름 꿀리지 않앗던맛이였어요

정말  잘튀겨진 치킨이엿어요.








요즘 치킨마루가 인기인이유가 먹어보니 왜인지 알겟더라고요


양념치킨에 맛은 소스가 많이 달짝지근한거 같앗어요

간혹 어떤곳들은 살짝 매콤하다거나 매운맛이 살짝감도는데

여기는 달달해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부담스럽지않은맛입니다.



당연히 살은 야들야들 부들부들할수밖에없구요


겉면에 소스가 하도 과하게 발려있어서 짤가봐

걱정도했엇는데 그런건 없엇습니다 좋은거같아요

부속재료를 아끼지않으면서도 맛을 방해하지않고

잘어울리게 한다는게 만족햇습니다.




치킨마루_2


하지만 부작용도 있엇어요.


열어보니 다른 치킨집에 비해서

확연하게 닭이 작았습니다..











가격은 반반치킨으로 15000원입니다.


거기에 포장할인 4천원이있으니

11000원에 먹었네요.

가격은 매우저렴하여 부담없이 주문하기 좋아요.


치킨마루_3



콜라는 펩시콜라로 오더라고요

코카를 좋아하시는분들은

아쉽지만 따로 사드시는걸로..ㅎㅎ


오늘 이렇게 먹어봣는데요


다시 재주문한다면!?


저는 후라이드만 시켜먹을꺼같았어요

너무바삭바삭한게 너무맛잇더라고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신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