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뿌링클콤보 먹어본 솔직한 후기 (신곡점)

2020. 11. 8. 09:00치킨

bhc 뿌링클콤보 먹어본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전신입니다


그동안 저의포스팅을 쭉 지켜보신 분들은

아마 저가 치킨을 엄청 많이 먹는다는 사실을

캐치 하셨을거에요 ㅋㅋㅋㅋ


오늘은 몇년동안 한번안먹은

뿌링클이 땡기더라구요!!


뿌링클_1




뿌링클 콤보 18.000원


예전에도 있엇나??

예전에는 없엇던거같은데

뿌링클 콤보라고 언젠진모르겟다만

생긴거 같더라구요!!


뻑살을 좋아하지않는이상

콤보는 누구나 다 좋아할거같아요 ㅎㅎ

콤보란 날개부분인 {윙 & 봉}

하고 다리 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되어있는걸 콤보라 불러요!



뿌링클_2


주문한 뿌링클 콤보의 구성

치킨무, 뿌링클소스, 코카콜라 355ml

전단지1개 치킨박스

이렇게 배달이왓어요.


뿌링클_3

뿌링클_4

뿌링클_5


딱 일인 일닭 하기 좋은양으로

도착햇군요!!

바삭바삭한 튀김과 

시즈닝이 잔뜩 뿌려져있는데


저는 시즈닝이 너무많아

불편했어요!

양념치킨을 시켯는데 양념소스를

왕창 뿌려준 느낌..


저는 모자란듯 줘야

맛잇더라구요.


뿌링클_6


뿌링클의 매력은 이 시즈닝 이긴한대요

너무많이 뿌려져있는거같아

저는 조금 자극적으로 느껴졋어요

어린아이들이나 좋아할맛이랄까..


뿌링클_7


콤보에는 이렇게 날개부분인 윙부분하고


뿌링클_8



뿌링클_9


닭봉

이렇게 3가지 구성이구요


뿌링클_10


한입물면 바사삭 소리가나요

튀김이 과자같구요

튀김이 두꺼워 그런지 닭이좋은건지

안에 육즙도 가득찻고

단짠단짠의 극단적인 치킨

먹다보면 조금 물릴수있어요.


뿌링클_11


그럴땐 이렇게  뿌링뿌링 소스에

찍어먹는데요


그런데 소스가

이상한건지 치킨으로 소스를찍엇는데

소스가 치킨에 안뭍는 이상한현상..

사진은 저가 한 3번은 소스에 찍은

사진입니다.ㅠㅠ


뿌링클_12


소스가 푸딩인줄알앗어요


오늘의 시식평:


다음에 또시킨다면 

뿌링소스는 다시확인해보고싶고

시즈닝은 조금만 뿌려달라하거나

따로달라하고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