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존치킨 메뉴 순살판타스틱 3가지 맛 후기!

2020. 11. 13. 10:40치킨

투존치킨 메뉴 순살판타스틱 3가지 맛 후기!



안녕하세요

전신입니다.


저는 치킨을 먹을때 항상 여러가지브랜드를

번갈아 가면서 먹는데요

오늘도 어김없이 새로운치킨이 떙기더라구요

그래서 처음맛본 투존치킨의 순살판타스을 주문하게되엇네요.




오늘 저가먹은 투존치킨 순살판타스틱 소개해드릴게요



순살판타스틱 21.900원 


순살판타스틱_!


요즘 치킨집 브랜드가 넘많아서

외우기가 벅찬데 맛잇는치킨집은

역시 소문부터 나잖아요

여기는 좀 특별할것같았어요.


투존치킨 메뉴 이름부터 뭐가 다른거같죠?

거진 3년전 치빵버거 세트가 나왔엇고



#어니언파닭 #순살판타스틱

#눈코찡치킨 #미치고파닭

#투펀치쓰리강냉이 #치빵버거세트


이름부터 너무 특이하더라구요


순살판타스틱_2


처음 맛보는 투존치킨인데 3가지맛이란 소리에

궁금해서 시켜봣는데요

그중에서도 이곳의 대표소스가 슈슈소스인거 같고

양념치킨위에 뿌려먹는게 특이하더라구요


3가지 맛이라고 해서

3가지 종류의 치킨이 있을줄알앗는데..

눈에 들어온 이 비주얼은 사실 당황했어욬ㅋㅋ


순살판타스틱_3


저는 케인준치킨만 위에 소스를 뿌리고

슈슈소스는 따로 그릇에

파닭소스는 파채에 뿌려서

찍먹햇어요!



순살판타스틱_4


양념치킨은 매운편은아니였고

슈슈소스를 찍어먹지않는 양념치킨은

사실 평범한 양념치킨이였습니다.




순살판타스틱_5


소스는 섞는것보다 그위에 붓고

치킨하고 양배추랑 함께먹는것이

매력적이었는데요

어디가서 맛볼수없는 맛이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배추를 좋아하는데

달달한 맛에 마요소스 느낌이

더해져서  

깔끔하면서도 요리를 맛보는듯한?

정말 맛있엇던 메뉴에요


순살판타스틱_6


파닭치킨은 따로 파채와 같이 집어먹으니

파의 매운향과 달달한맛이

조화롭게 잘맞아

맛잇었던거 같아요.


순살판타스틱_7


이건 저희가 리뷰이벤트로받은

치즈스틱인데 한번 찍어봣어요!


순살판타스틱_8


슈슈소스슈퍼슈프림소스로 특제마요소스인데

양념치킨특유의 양념맛을 소스로인해

부드럽게 맛볼수잇어요.


슈슈소스로 다른치킨집하고는다른

특별한 양념치킨을 맛볼수 있었던거같아요.ㅋㅋ



오늘의 솔직한 후기:


장점: 

슈슈소스 케인준소스등

색다른맛을 느낄수잇다.


비교적 저렴한가격에

3가지맛을 맛볼수있다


단점:

색다른맛이긴한데

케이준소스는 호불호갈릴듯싶다.


순살치킨에 조각조각마다

살코기가 별로없고

튀김만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