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고추바사삭 가격 및 후기 (신곡점)

2021. 1. 4. 14:54치킨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가격 및 후기 (신곡점)


안녕하세요

전신입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하여 체감되는 가장큰변화는

배달음식만 시켜먹엇다는거에요...


저는 자취생이라 그런지 코로나떄문에

마트도 일찍닫고 시간이 안되서 자주시켜먹게되는데요


배달의민족에서 자꾸시켜 야식비가 걱정이되네요 ㅠㅠ

하지만 사람은 역시 치맥으로 힐링을 해줘야한다고

믿기 때문에 오늘은 배달의민족에서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을 시켜봣어요! @ㅁ@




굽네치킨 고추바사삭_1



예전에는 튀기지않고 닭을 구워먹을수있어서

튀긴것을 싫어하는 부모님과

가족들하고 시켜먹던 굽네치킨 메뉴중

고추바사삭이라는 인기메뉴를 시켜봤어요


사실 저는 볼케이노 먹고싶었지만

한번도 안먹엇던것하고 먹어봣던것하고

고민에 고민의 거듭하다가 시켜봣어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_2



러분께선 치킨 먹을때

가장우선순위가 무엇인가요?


저는 튀김의간도 중요하지만

개인적으론 겉바속촉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치킨을 물엇을대 

바삭바삭 소리가 나야하고


속은 촉촉해서 윤기가 좔좔나는

그걸 보는 묻고 뜯고 질기는

맛으로 치킨을 먹는거죠





가격


굽네치킨


고추바사삭(뼈) : 17.000원





가 실제로 한입 베어물었더니

고추바사삭이라는 이름 치고는

전혀 바삭하지않았고요

고추맛도 안느껴지는..??


이날 날씨가엄청추웟는데

포장을해갖고오면서 치킨에서

나오는 뜨거운열과 바깥의 날씨때문에

치킨박스가 눅눅해졋더라구요 ㅠㅠ


이날은 아주 매콤한 치킨을

바삭바삭 물어 뜯으며

맥주한잔을 먹고싶었는데


예상치못하게 눅눅한맛을

즐기며 울엇네요 @ㅅ@



굽네치킨 고추바사삭_3



솔직한 후기:


네치킨 메뉴중 가장 인기 많다는

고추바사삭의 맛은 생각했던것보다

덜 매콤햇고 포장을해서

그런지 눅눅했떤것이 아쉬웠어요


그래도 같이준 고블링,마블링 소스를

찍어먹으니 괜찮았는데요


마블링소스는 치즈마요?맛이 나는

소스였구요


고블링소스는 매콤한맛인데

모라설명하기어렵긴한대

자꾸땡기는

 매콤한맛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