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양념반 후라이드반 반반치킨 가격 및 후기 (장암점)

2021. 1. 7. 12:32치킨

네네치킨 양념반 후라이드반 반반치킨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전신입니다.


요즘은 치킨맛이 정말 상상을 초월할정도로

많이 나오는데요


예를 들자면  치즈맛 고추맛 마라맛 커리맛

간장맛 양념맛 매운맛 옥수수맛 등등

셀수 없을정도 다양합니다


치킨의 브랜드를 여러가지 맛보아도

bhc 뿌링클  교촌의 허니콤보 레드콤보


요즘 저에게 마음에 다가오는 브랜드는

자담치킨과 네네치킨 인데요


저희동네 자담치킨은 진짜 닭고기가 항상

최상급인게 느껴지고

네네치킨은 집에서 너무나 가까워서

배달비를 아낄수있어서요 @-@


네네반반_!



저는 최근 배달의 민족에서

네네치킨 포장할인 5.000원 할인할때

포장으로 시켜먹엇구요




상자에는 새로나온 청양마요치킨

18.000원


네네치킨의 대표메뉴인 오리엔탈파닭

17,000원


그리고 오래안된 신규멘뉴인

소이크런치 콤보가 나와있네요.

18.000원


그중 저가 시킨메뉴는

양념반 후라이드반의 가격은

16.000원 으로


위에 3개의 치킨들보단

2.000원이나 저렴하네요

@ㅅ@



네네반반_2







저의 개인적인 입맛에는


※콘샐러드 = 단맛이 부족햇습니다

밍밍한 맛이더라구요.

매장마다 맛차이가 나는걸보니

각매장에서 직접 만드시나봅니다


※양념치킨 =  양념반 후라이드반

주문하면 양념 박하게 죽는곳도 잇는데

여긴 넉넉히 와서 좋았어요


※후라이드 = 의외의 후라이드강자

생각보다 바삭하고 짭조름하니

후라이드가 은근 맛잇따.



건의사항


☞후라이드 찍어먹을

양념소스가 없다는점


☞무와 콘샐러드 등

밀봉이 안되있는

매장에서 직접넣는 방식이라

조금 위생적인 부분에서

걱정이 됫던점.